2010년 10월 5일 화요일

흐림.



에비스. 오늘은 날씨가 흐리다. 오늘 오후 강수확률은 30%. 항상 내가 우산을 가져가는 날에는 비가 오지 않았다. 내가 우산을 가져가지 않자 비가 왔다..사진미술관가려고 했으나 가는날이장날이라고 오늘 휴관일이다. 비도 맞고 전시도 못보고 배도고파 가든플레이스 지하에 맛있는 빵냄새가 나서 베이글 샀다. 맛없었다. 구름낀 에비스는 뭔가 무심했지만. 멋있다. 관광객으로 넘쳐나는 도쿄에서 처음으로 한국사람 못봤다. 가든플레이스 뒤에 럭셔리한 맨션사는 듯한 하얗게 머리 염색한 내가봐도 멋있는 할머니들이 이쁘게 차려입고 나오셔서 브런치 하시고 문득 아.. 내가 다른나라에 있긴 한거구나. 생각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